i-Group Inc.
'S' 사의 국내 가전시장 분석 및 진출전략
  1. 조사개요
    1. 가전 시장 개요
      1. 국내 가전 제품 내수 시장 규모
      2. 국내 TV 내수 시장 규모
      3. 캠코더 내수 시장 규모
    2. 가전 유통 구조
      1. 가전 유통 구조 개관
      2. 유통 채널 및 단계
    3. 소비자 제품 보유 현황 및 구매 행태 분석
      1. TV 보유 현황 및 구매 행태
      2. 캠코더 보유 현황 및 구매 행태
      3. 가전 제품의 광고 효과
      4. 가전 시장 관련 제도 변화의 영향
      5. 가전 유통 시장에 대한 소비자 인식
    4. 결론
      1. 국내 가전 시장 현황 및 전망
      2. 일본 가전 제품의 유통/광고 전략
    별첨
    1. 가전 제품 보유 현황 및 구매 행태에 관한 소비자 의식 설문분석 결과
      1. 소비자 설문 조사표
        1. 유통업체 인터뷰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