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roup Inc.
'C' 사의 국내 카메라 시장분석 및 진출전략
  1. 조사개요
    1. 한국 카메라 시장 현황
      1. 소비자 성향
        1. 전문 사진작가
        2. 사진 기자
        3. 기타 소비자
      2. 유통구조
        1. 유통 채널 및 단계
        2. 유통 단계별 마진
        3. 밀수 유통 현황
        4. 유통 시장의 특징, 주요 이슈
      3. 경쟁사 분석
        1. 한국 카메라 시장에서의 주요 경쟁 기업
        2. 주요 경쟁자 분석
        3. 경쟁자 광고전략 분석
      4. 전략적 제언
        1. 시장 진입 전략
        2. 마케팅 전략
        3. 목표 시장별 광고, 판촉, 고객관리 전략
      별첨
      1. 인터뷰 리스트
        1. 주요 사진협회명 및 약관
          1. 사진 관련 수상제도
            1. 한국 전자상거래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