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roup Inc.
'J' 의류 제조회사의 의류산업/시장 분석
  1. 서론
    1. 조사 목적
    2. 조사 대상
    3. 조사 기간
    4. 조사 방법
  2. 시장 규모 및 추이
    1. 시장 세분화
    2. 시장 규모
    3. 시장 추이
  3. 시장 특성 및 동향
    1. 유통구조
    2. 시장 동향
  4. 사회·경제적 환경
    1. 인구 구성 및 분포
    2. 소득 분포 및 소비 지출 구조
  5. 경쟁업체 분석
    1. 개요
    2. 제품 유형별 주요 업체
    3. 제품 포지셔닝
  6. 신규 브랜드 진출 전략
    1. 연령/가격의 Niche Market
    2. 신규 브랜드 컨셉
    3. 제품 차별화
    4. 신흥 상권 지역 거점 확보
별첨
  1. 방이동 지역 상권 입지 분석 및 전망
    1. 주요업체/브랜드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