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roup Inc.
'S' 반도체 회사의 LED 산업/시장분석
  1. 서론
    1. 연구목적
    2. 연구 범위
    3. 방법론
  2. 시장구조
    1. 시장세분화
    2. 시장규모 증가율
    3. 시장특성
    4. 시장동향
  3. 경쟁환경
    1. 주요기업
    2. 시장점유율
    3. Perceived Market Positioning
    4. 시장 가격
    5. 시장주도자 요약
  4. 구매자 행동
    1. 구매 관행
    2. 구매 절차
    3. 구매 결정의 요인
    4. 공급자에 대한 구매자의 주요 요구
    5. 구매자의 제품에 대한 주요 불평
  5. 유통
    1. 주요 유통 경로
    2. 중간상 마진
    3. 유통관행
  6. 기술개발
    1. 현재 기술상의 문제점
    2. 향후 기술개발 전망
    3. 타 Display Device 와의 비교
  7. 정부 정책과 규제
    1. 수입다변화 정책
    2. 형식 승인
    3. 안전 규정
    4. 금융 지원
  8. S반도체를 위한 전략적 고려
    1. 가격 경쟁력
    2. 기술 개발
    3. 강력하고 신뢰할만한 A/S
    4. 유통경로
    5. 니치 잠재력
    6. 효과적인 판매촉진 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