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roup Inc.
'L' 그룹의 보석 귀금속 시장분석 및 마케팅 전략
  1. 시장 개요
    1. 용어 정의
    2. 시장 세분화
    3. 귀금속 보석 장신구 산업 연관도
    4. 시장 규모
    5. 시장 성장 예측
    6. 주요국과의 시장 규모 비교
    7. 시장 현황
  2. 유통 구조
    1. 기본적인 유통 경로
    2. 제품별 유통 단계별 마진 구조
    3. 소매상
  3. 시장 경영
    1. 주요 경쟁자
    2. 주요 경쟁자 Profile
  4. 시장 동향 및 특징
    1. 소재별 시장 동향
    2. 시장 편중도
    3. 장신구 유행 주기
    4. 가격 파괴
    5. 새로운 마아케팅 방법
  5. 정부정책 및 법적 규제
    1. 귀금속 보석 시장의 수입 자유화와 유통업 외국인 투자 허용
    2. 세율의 인하
    3. 정부 정책의 방향
  6. 사업 성공요인(KSF)
    1. 장신구 시장 진입 전략
      1. 진입 전략 수립 체계
      2. 진입 전략 개발을 위한 SWOT 분석
      3. 진입 전략 및 중점 추진 전략 과제
      4. 세부 진입 전략